일본의 옴니채널 리테일 환경
일본 소매업에서 옴니채널 전략은 새로운 표준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생활 밀착형 소매 형태는 OMO와 통합커머스를 경쟁력의 원천으로 삼아 앞다투어 도입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소매업체는 다음과 같은 난제를 겪고 있습니다.
일본 소매업에서 옴니채널 전략은 새로운 표준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생활 밀착형 소매 형태는 OMO와 통합커머스를 경쟁력의 원천으로 삼아 앞다투어 도입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소매업체는 다음과 같은 난제를 겪고 있습니다.
VTI는 일본의 선도 소매업체를 대상으로 맞춤화된 일체형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 채널 연결과 시스템 통합을 통해 OMO를 가능하게 하고 BOPIS를 지원합니다. 동시에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의사결정을 가속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AI는 소매업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촉메 역할을 합니다. VTI는 소프트웨어 모든 계층에 인텔리전스를 내재화하여 동향 예측과 개인화와 실시간 운영 최적화를 한 번에 지원합니다.
VTI는 요구사항 분석과 시스템 통합부터 맞춤형 개발·운영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완벽한 제공 모델로 지원합니다. 고정형 프로젝트와 해외 개발 센터(ODC) 등 다양한 협력 형태로 고객에 맞는 최적의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VTI 일본 프로젝트의 90% 이상은 온사이트 또는 니어쇼어 방식으로 이중언어 BrSE가 참여하고 수행하여, 문화적 맥락과 비즈니스 관행을 이해하며 원활하게 전달하고 협업과 구현 성공률을 높입니다.
VTI는 선도 슈퍼마켓·편의점·글로벌 리테일러에 필수적인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코어–프런트 시스템 통합으로 ROI 달성 속도 가속화와 경쟁력 강화를 뒷받침합니다.
지금 바로 옴니채널 혁신의 첫 걸음을 내디디세요.
일관된 리테일 경험은 단순한 소프트웨어 도입을 넘어서는 과제입니다. VTI는 옴니채널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E2E 제공 모델을 기반으로, 귀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맞춘 플랫폼 설계–론칭–확장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