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접수 담당자

가상 접수 담당자

새로운 스마트 경험을 창출하는 인간 안내원을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

LCD 가상 접수 담당자 소개

    리셉션 직원 교체, 쾌적한 스마트 리셉션 경험 제공, 방문객 출입 관리 및 팬데믹 통제

  • 자동 도어 잠금/잠금 해제 및 체온 측정 기능과 통합된 프론트 데스크 LCD 화면이 포함된 솔루션
  • 고객의 요청에 따라 04개 언어(베트남어, 영어, 독일어, 중국어)로 맞춤형 솔루션 제공

가상 접수 솔루션 적용한 특정 게스트를 위한 체크인/체크아웃 프로세스

예약한 손님을 위한

  • 1단계: 방문하기 전에 게스트가 건강 진단서를 작성합니다
  • 2단계: 신원이 확인된 후 투숙객은 초대 이메일에 첨부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체크인합니다
  • 3단계: 장치로 게스트의 온도를 측정합니다
  • 4단계: 온도가 안전한 것으로 확인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장치에서 손님이 도착했다는 알림을 보냅니다

미예약 손님을 위한

  • 1단계: 장치에서 “관리자 연락“ 기능을 클릭하는 음성 지침을 제공합니다
  • 2단계: 화면에 표시된 전화 번호를 통해 관리자에게 게스트 연락

택배 기사를 위한

  • 1단계: 장치에서 “게시“ 기능을 클릭하는 음성 지침을 제공합니다
  • 2단계: 택배기사가 화면의 지시에 따라 하고 뒷문으로 이동합니다

예약한 손님을 위한

  • 1단계: 방문하기 전에 게스트가 건강 진단서를 작성합니다
  • 2단계: 신원이 확인된 후 투숙객은 초대 이메일에 첨부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체크인합니다
  • 3단계: 장치로 게스트의 온도를 측정합니다
  • 4단계: 온도가 안전한 것으로 확인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장치에서 손님이 도착했다는 알림을 보냅니다

미예약 손님을 위한

  • 1단계: 장치에서 “관리자 연락“ 기능을 클릭하는 음성 지침을 제공합니다
  • 2단계: 화면에 표시된 전화 번호를 통해 관리자에게 게스트 연락

택배 기사를 위한

  • 1단계: 장치에서 “게시“ 기능을 클릭하는 음성 지침을 제공합니다
  • 2단계: 택배기사가 화면의 지시에 따라 하고 뒷문으로 이동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성공적인 협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