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ational Managed Services
Security Management
- Identity & Access Management
- Security Assessment
- Vulnerability Management
- Compliance Management
- Key Management (PAM/Access)
- Encryption Service
- Penetration Testing
- Cloud Infrastructure Audit
Monitoring & Reporting
- Proactive Monitoring
- Metrics Monitoring
- Logs Management & Analytics
- Security Monitoring
- Cost Monitoring
- Reporting & Dashboard Views
- Asset Tracking
- Alert/Alarm
- Infra, Service, App Performance
- Infra, Service, App Security
Service Desk
- Infrastructure Provisioning
- Instance Management
- OS Image/Patch Management
- Container Management
- Storage Management
- Capacity Management
- Performance Management
- Network Management
- Infra Backup & Restore Management
- Disaster Recovery
Infrastructure Management
- Application Operations Support
- Release & Deployment Management
- Database Management
- Middleware Management
- Batch Job Management
- Application Development
- App Performance Management
- Corrective Maintenance
- Data Patching
- Backup & Restore Management
- Business Continuity
Applica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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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rvice Helpdesk & Call Center
- Event & Health Monitor
- Incident/Request Fulfillment
- Desktop SW Installation Support
- User Account Administration
- Network Printer Support
- Customer's Storage Management
- Customer's Email Management
- Triages & Remote Remediation
- Operational Reporting
추가 관리형 서비스
Cloudification
- Cloud Adoption
- Cloud Strategy
- Cloud Governance
- Cloud Platform
- Cloud Automation
Cost Optimization
- Consolidated Billing
- Cost Management & Allocation
- Enhanced Optimization
Compliance
- Integrated Controls Framework
- ISO 27001
- GDPR
DevOps & Automation
- Release Management
- Continuous Integration
- Continuous Deployment
- Robotics Process Automation
작업 모델
레벨 1 : 헬프 데스크 지원
- 24×7 원격 통화 센터
- L1 장애 관리
- 가동 보고
- 커뮤니케이션
- 문제 관리
- L2 에스컬레이션2
레벨 2 : 기능 지원
-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 사이버 보안 지원
- 근본 원인 분석
- 문제 관리
- 서비스 요청
- 지식 관리
레벨 3 : 기술 지원
- 버그 고정
- 테스트
- 개발 향상
특별 기술
Platforms
AWS, Azure, GCP, Naver Cloud, VMware, OpenShift, K8s, …
Mobility
iOS, Android
Database
Oracle, MSSQL, Mongo, MySQL,…
OS
Windows, Linux, MAC
Product
Odoo, SAP, Adobe
Programming
.Net, Java, PHP, Python, GoLang, 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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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관리형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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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 지원 서비스를 통해 전자 상거래 스토어 권한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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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관리 지원을 통해 프로젝트 관리 및 물류 간소화하고 제조 프로세스의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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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데이터 침해의 위협 감소, 환자 진료 최적화,관리 프로세스의 간소화와 HIPAA 준수 상태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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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
연중무휴 지원 및 모니터링을 통해 보안, 효율성 및 고객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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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사이버 공격과 DownTime을 방지하고 안정적 기능 보장하며 효율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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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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