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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개 이상의 AWS 서비스를 통해 70개 이상의 기업을 위한 기술 지원

June 7, 2024
AWS 서비스를

이번 사례 연구에서는 VTI가 다양한 AWS 서비스를 활용하여 70개 이상의 고객사에 포괄적인 AWS 지원을 파격적으로 제공한 사례를 살펴봅니다. VTI는 AWS 기술 지원과 동등한 수준의 지원을 통해 최종 사용자 요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상태를 추적하며 1시간 미만의 엄격한 SLA를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구현했습니다.

AWS 지원 서비스 확대 필요성

당사의 고객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개발 및 배포를 전문으로 하는 SI Japan 기업입니다. 일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전국 8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수 1,200명이 넘는 인력을 자랑하며 총 매출에 383억 엔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은 AWS 어드밴스트 티어 서비스 파트너로서 AWS 데이터베이스 설정/ 마이그레이션 및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인프라 등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시 고객을 위한 AWS 기술 지원을 위한 서비스 제공업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의 고객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AWS에 대한 전문 지식과 고객 운영에 대한 이해를 결합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AWS 지원을 위한 VTI의 전략적 리소스 할당

VTI는 고객 요청을 관리하고 고급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 회사에 원활한 AWS 운영을 담당하는 역할을 합니다.

VTI가 30개 이상의 AWS 서비스를 통해70개 이상의 기업 지원함

VTI는 고객을 위해 70개 이상의 회사를 지원하고, 매달 40개 이상의 요청을 관리하며, 고객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30개 이상의 다양한AWS 서비스를 처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고급 AWS 기술 지원

  • 지원 수준: AWS 기술 지원 L3, 청구, 계정 액세스 및 인증 문의, 일반 리소스 관리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급 기술 전문 지식을 보장하고 신속한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 지원 언어: 일본어와 영어, 다양한 고객층의 언어적 요구에 부응합니다.
  • 지원 시간: 24×7 운영을 통해 고객 문의 및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여 AWS 클라우드 환경의 운영 연속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기술 지원을 통한 뛰어난 결과

고도화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추진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상당한 성과와 영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응답 및 해결 시간: 응답 및 해결 시간 메트릭을 완벽하게 100% 준수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과 고객 운영을 위한 최소한의 다운타임을 보장합니다.
  • 자체 해결 문제: 95%의 경우에서 외부 AWS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여 지원 모델과 제공된 리소스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VTI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매니지드 서비스 체험

앞으로도 VTI는 기술 지원의 우수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경쟁이 치열한 기술 서비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ITIL을 준수하고 완벽하게 관리되도록 설계된 VTI의 매니지드 서비스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원활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지금은 기업이 매니지드 서비스를 활용하기에 완벽한 때입니다. 지금 VTI에 연락하여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