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슈퍼마켓의 직원 스케줄링을 단순한 계산 문제, 즉 예상 고객 수에 맞춰 직원을 배치하면 끝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갑작스러운 태풍, 예상치 못한 지역 축제, 심지어 그날의 운세까지도 소비 패턴을 단숨에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인력 계획은 결코 예측 가능하지 않습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슈퍼마켓 체인 중 하나는 10,000명 이상의 직원을 수백 개 매장에 [...]
채용은 대규모 조직에게 오랫동안 가장 까다로운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산업에서는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년 수백만 건의 지원서를 동시에 처리하면서도 긍정적인 지원자 경험을 신속히 제공해야 하는 기업에게, 전통적인 채용 프로세스는 지연, 불일관한 심사, 지원자 불만족을 초래하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I 채용(AI Recruiting) 은 현실적인 대안으로 부상하였습니다. [...]
일본 내 2,000개 이상의 매장과 전 세계 3,250개 이상의 편의점을 운영하는 일본 주요 소매 체인은 오래된 상품 조달 관리 시스템 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10년 이상 사용된 기존 시스템은 확장성이 떨어지고 재고 데이터 불일치, 상품/재고 수입 시 데이터 손실 가능성 등의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은 재고 관리 효율성을 높이고 공급업체로부터의 상품 조달 [...]
고객사 배경 및 요구 사항 건설 기계, 특히 콘크리트 분사 차량 전문 기업인 고객사는 기존의 수동 조작 방식에서 벗어나고자 했습니다. 작업자가 핸드헬드 컨트롤러로 분사 과정을 제어하는 수동 방식은 콘크리트 분포 불균형 및 분사 범위 불완전 등 여러 문제점을 야기했습니다. 고객사는 정밀도 향상 및 인적 오류 감소를 위해 다음과 같은 분사 과정 자동화를 목표로 했습니다. 3D [...]
일본의 선도적인 소매 회사로, 전국 6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4개의 유명한 슈퍼마켓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는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전략의 툴로 고급 기술을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운영과 고객 경험 모두를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VTI는 고객의 DX 파트너로서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패키지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