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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컴퓨팅 디바이스 공급업체 대상 운영 서비스활용 인프라 개선

May 24, 2024
관리 서비스 운영 서비스활용

VTI와 일본의 선도적인 컴퓨팅 디바이스 공급업체 협력을 통하여 IT 운영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살펴보고 이를 통해 VTI는 시스템 유지보수를 원활하게 하고, 보안 조치를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

업계 리더로부터 운영 지원 필요성 확인

VTI의 고객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을 위한 컴퓨팅 장치 공급에 대해 유명한 일본 선도 기업이다. 2016년 설립 이후 아시아 4개국에 공장을 두고 인력을 1,200명 이상으로 확대했다.

영업, 인사, 고객 서비스 등의 내부 시스템을 관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고객의 요청에 대한 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 수준 계약 (SLA)을 모니터링하는 도구 및 유지보수를 요청했다. 바로 여기서 VTI와 고객의 협력이 시작되었다.

100개 이상의 서버와 7개의 하위 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 및 보안 솔루션

100개 이상의 서버와 7개의 하위 시스템에 대한 운영을 유지하는 프로젝트로  해당 시스템들은 .NET, Microsoft SQL Server, Java, PostgreSQL 및 Linux 등 기술을 활용하며 서버 운영 체제는 Windows, Linux/CentOS 및 Red Hat 등을  포함

또한 강력한 보안과 모니터링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여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활용함

  • ESET: ESET는 노트북,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와 같은 엔드포인트를 대상으로 멀웨어, 바이러스 및 기타 악의적인 활동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엔드포인트 보호 표준
  • ClamAV: ClamAV는 악성 소프트웨어와 트로이군을 감지하고 제거하는 오픈소스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으로 ClamAV는 광범위한 시그니처 데이터베이스와 크로스 플랫폼 간 호환성으로 호응을 받고 있음
  • Zabbix: Zabbix는 IT 인프라를 위한 오픈소스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로 실시간  추적, 경고 및 데이터 시각화를 제공 
  • Vuls: Vuls는 오픈소스 취약점 스캐너로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점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취약점 스캐닝을 자동화하고 리스크 완화를 위한 상세 보고 제공

유연한 고객 지원

VTI는 생산에서 영업까지 광법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여 고객이 모든 단계에서 포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일본어에 능통한 전문 팀이 24/7 운영하는 VTI는 헬프데스크와 서비스 데스크 수준의 모두에 걸쳐 신속하고 효과적인 지원을 보장한다. 해당 지원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을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시켰다.

서비스 데스크 수준에서 VTI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자원을 갖춘 6명으로 구성된 전담 팀을 유지하였으며  마찬가지로 헬프 데스크도 교대당 3명의 경력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하여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하고 고객의 질문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였다.

또한 VTI는 슬랙(Slack)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과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지원 팀 내 및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지원하였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워크플로우에 통합함으로써 티켓 관리를 간소화하여 고객 문제를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해결하며 지원 프로세스의 투명성과 책임을 보장하였다.

고객 만족도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옴 

VTI의 고객 만족에 대한 변함없는 의지는 일본 표준에 맞춘 탁월한 지원 서비스에서 분명히 드러났다. 응답 및 해결 시간에 대한 강력한 관심을 바탕으로 이 중요한 지표에 100% 준수라는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VTI는 99%의 인상적인 시스템 가용률을 유지하고 있다. 이 두 가지 탁월한 지표는 고객이 VTI의 시스템 및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중단 없는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며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효과적인 서버 패치 관리를 구현함으로써 VTI는 시스템의 무결성과 보안을 보호하고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과 신뢰성을 향상시켰다.

VTI의 관리형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IT 인프라 업그레이드

VTI는 우수한 기술 지원 제공, 강력한 보안 조치 보장, 그리고 최상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이러한 꾸준한 보장을 통하여,  독특한 요구사항에 맞춘 포괄적인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해당 서비스의 워크로드를 최적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고객이 핵심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

VTI의 신뢰성 높은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IT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금 바로 VTI에 연결하여 믿고 맡길 수 있을 것이다.

성공 사례